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닉네임 변경

by 유동나무 2009. 9. 4.

소서재인 -> 눗으로 변경합니다.
 
두 가지를 말하고 싶네요.
 
1) 저 그렇게 늙은이 아닙니다. 비롯 옛 것을 좋아하는 의고취미가 있긴 하지만 말이죠. 그래서 옛날 향기 나는 것을 버리기로 했어요. 비록 제가 자호를 여럿 가지고 있긴 하지만 말이죠.

2) 블로기즘을 진지하게 생각하기 시작했다는 표명이기도 합니다. 아마도 책을 출판해도, 눗, 이라는 이름으로 하지 않을까요. 물론, 저는 출판에 목을 매달고 사는 바보는 아닙니다. 

뭐, 저를 소서재인님 -  하고 다정히 불러주시는 분도 별로 없으니까, 변경에 이의가 없으시리라 믿고, 변경합니다. 

총총